본문 바로가기
여행

필리핀 여행 - 카와산/가와산 폭포 캐녀닝 투어 소개 및 후기! (in 세부)

by N잡하는 이우 2023. 2. 6.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 세부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카와산 폭포에 대해 소개할려고 합니다 ㅎㅎ

사실 엑티비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 가야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한달동안 필리핀에 있으면서, 제일 재밌었던 곳이였거든요 ㅎㅎ

그럼 고고!

카와산 폭포/ 가와산 폭포 ( Kawasan Falls)

가와산 폭포는 세부의 변두리쪽에 위치해있어, 만약 도심쪽에서 숙소를 잡으신 분들은 새벽에 출발해야 합니다.. 저는 가이사노몰 근처에서 출발했는데, 새벽 4시에 출발해서 7시쯤 도착했습니다 ㅎㅎ,,

보통 세부 자연 투어들은 새벽에 일어나야하는게 많더라구요..(긁적)

새벽 4시에 저희 아카데미 친구들과 함께 출발했습니다~

생각보다 필리핀은 도로도 험하고, 승차감도 좋지않으니 목베개같은 건 필수일꺼 같습니다..!

사실 제가 날씨 요정이라서, 항상 놀러올때 날씨가 좋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도착해서 안내받고 아쿠아슈즈, 헬맷, 구명조끼 등을 줍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컵라면같은 것을 주시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ㅎㅎㅋㅋ

가와산 투어 소개

간단하게 투어를 소개하자면, 차로 짚라인타는 곳까지 이동을 해서 짚라인을 타고 산을 넘어갑니다.

그리고, 거기서 폭포를 따라 다이빙도하고 수영도하고 걸어오면서 다시 원래있던 곳으로 돌아오는 순서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3시간정도 입니다!

비용은 3100페소 (짚라인, 점심 포함) - 약 7만원 정도 입니다!

이런 식으로 짚라인 타고 넘어옵니다,,ㅎㅎ 생각보다 되게 빠르고 재밌습니다ㅋㅋㅋ

이걸 타고 이제 산을 걸어서 폭포쪽으로 갑니다! 막 험하진 않고, 살짝 산책로 느낌??

이렇게 가는 길에 현지 가이드분이 저희 폰으로 사진도 찍어주고, 동영상도 찍어주십니다 ㅎㅎㅋㅋ

제 생에 가장 다이빙 많이 한 날,,, ㅋㅋㅋㅋ 그만큼 너무 재밌었고, 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물고기되는 날일꺼에요..!! 물 무서워하시는 분들도 현지 가이드분이 다이빙하지 않게끔 안내해주시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이런식으로 여러 다이빙도 할 수 있으니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물도 깨끗하고, 경치도 너무 이쁘니깐 이게 필리핀이구나를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물놀이 하고 나선 항상 배고프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점심을 너무 기다렸습니다

이렇게 필리핀 현지식으로 나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 그냥 배고파서 막 먹었네요 ㅎㅎ

가와산 폭포 총평!

엑티비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환경!

이색적인 경치와 엑티비티를 통해 필리핀을 한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필리핀 투어가 궁금하다면 밑을 참고하세요!

세부 오슬롭 투어 후기 및 가격! - 오슬롭, 수밀론 섬, 투말록 폭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부의 대표적인 투어중 하나인 오슬롭 투어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오슬롭 투어는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을 할 수 있는 투어를 중심으로, 근처 섬과 아주 예쁜 폭

pipelineleewoo.com

세부 야시장 추천 및 후기 - 수구보 마르카도

필리핀 세부 야시장 (수구보 마르카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부에 있는 야시장 수구보 마르카도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위치는 아얄라 몰과 IT파크 바로 옆쪽에 위치해 있어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