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필리핀 세부 오슬롭 투어 후기 및 가격! - 오슬롭, 수밀론 섬, 투말록 폭포!

by N잡하는 이우 2023. 2. 9.

 

필리핀 세부 오슬롭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 세부의 대표적인 투어중 하나인 오슬롭 투어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오슬롭 투어는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을 할 수 있는 투어를 중심으로,

근처 섬과 아주 예쁜 폭포도 함께 볼 수 있는 투어가 있습니다!! 

 

저는 자고로, 세부가서 투어신청을 한 것이라서

만약 자유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오슬롭 투어

날씨가 딱 구름이 껴서, 바다에서 놀기 좋은 날씨이죠??

고래상어는 점심전까지만 여기서 활동을 하기 때문에 아침일찍 가야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투어하는 곳에 6시에 도착했죠 ㅎㅎ

 

거기서 물안경과 구명조끼를 대여해주기때문에 챙기실 필요는 없습니다!

해변에서 그렇게 멀리가지는 않기때문에, 안전상에 문제도 없어 보이구요 ㅎㅎ

여기 현지인분들이 직접 노를 저어서 가기때문에 이것도 재밌는 체험이었습니다!!

 

이런 느낌이죠 ㅎㅎ

 

이렇게 가면 이제 고래상어에게 밥주시는 분이 배를 타고 천천히 저희쪽으로 옵니다!! 그럼 저희는 바닷가에 들어가있다가, 고래상어를 마주하면 되는 것이죠!!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한 5-6m정도 되는거 같은데, 사실 이게 새끼라는 사실.. 놀랍죠??

 

 

고래상어가 너무 가까이와서, 카메라가 좀 흔들렸지만 이런식으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수밀론 섬 투어

수밀론 섬은 고래상어 투어하는 곳에서 좀만 옆으로가서 배를 타고 가면 있는 곳입니다.

작은 섬이라서, 가볍게 수영하기도 좋고, 산책로를 따라 구경하기도 좋은 거 같습니다!!

 

가끔 가다가 작은 물고기는 볼 수 있었지만, 생각보다 물고기는 많지 않더라구요 ㅠㅠ

 


※투말론 폭포 (강추)

사실 투말론 폭포는 제가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조그만한 폭포라고 해서 그런가보다 했었는데, 왠걸.... 물색깔도 그렇고 완전히 아름다웠습니다!! 

 

중간쯤 가면 작은 웅덩이에 닥터피쉬도 살고 있어서, 가만히 발 담그고 있으면 닥터피쉬가 와서 발을 간지럼피우더라구요..ㅋㅋㅋ 재밌었습니다 ㅎㅎ

 

큰 폭포 밑에서 수영도하고, 천천히 즐기면 정말 휴양지에 온 느낌이 듭니다!!

사실 저는 이곳이 제일 좋았어요 ㅎㅎ

 

또한 여기 가는 길에 오토바이 체험을 할 수 있는데, 그것도 스릴 만점입니다... 한번 타보는 거 추천 ㅎㅎ

 


저는 당일치기 하루(점심포함) 이렇게 해서 2700페소, 즉 6만 2천원 정도 들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렇게 하려면 인원 8명이상 모아서 등록해야되서 보통 3100페소 쯤 되는 거 같더라구요!! 

 

어딘지 궁금하신분은 카카오톡 친구에 세부비오비를 검색해보세요!! 

그러면, 가격문의와 일정 문의등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광고 아님)

 

그러면 좋은 여행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댓글